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친구·연인·가족들과 영화 VOD를 즐기려는 이용자들을 위해 가격 할인 및 경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전했다.

우선 현재 영화 <19곰 테드2>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실제 테드 곰인형(60cm 1개, 24cm 9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5월까지 해당 영화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2일 발표된다. <19곰 테드2>는 할리우드 성인 코미디 <19곰 테드(원제TED)>의 속편으로 리암 니슨, 아만다 사이프리드,모건 프리먼 등 초호화캐스팅으로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7번째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개봉 기념 이벤트도 있다. 티빙 이용자들은 오는 7일까지<미션임파서블> 시리즈, <마이너리티리포트>, <탑건>, <우주전쟁>, <바닐라스카이>, <잭리처> 등 톰 크루즈 출연의 명작 뿐 아니라<트랜스포머>, <대부> 시리즈, <드림걸즈><라이언일병구하기>, <뷰티풀 마인드>,<유주얼서스펙트>, <포레스트검프>,<트루먼쇼> 등 파라마운트 사의 60여 편 명품 고전을 50% 할인된 가격인 750원에 각각 이용할 수 있다.

8월 10일부터 열흘간 스릴러 영화 <오피스> 개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피스> 주연 배우인 박성웅, 고아성, 류현경이 각각 열연을 펼친 전작 <무뢰한>, <괴물>,<나의 절친 악당들>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한다. 또 같은 기간 KTH PLAYY 영화 VOD를 보는 고객 24명에게는 영화 <오피스> 예매권(1인 2매)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피스>는 회사 사무실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다룬 영화로 올 여름 극장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정기 결제 상품에 대한 특별 이벤트도 제공한다. 8월18일부터 9월 8일까지 티빙에서 나의 영화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퀴즈를 풀고 ‘PLAYY 무제한’ 혹은 ‘마이캐치온 무제한’ 상품 무제한 이용권을 정기 결제할 경우 각각 최신 프리미엄 영화 1편 무료 시청과 정기결제 30% 평생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해당 상품 이용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 뿐 아니라 기존 이용 고객도 응모 가능하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8월 18일 공지될 예정이다.

CJ헬로비전 정지현 티빙사업담당은 “티빙 이용자들이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격 부담을 덜고 보다 즐거운 콘텐츠 시청을 통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