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소니 엑스페리아Z5의 공식 홍보사진이 인터넷에 등장했다.

27일(현지시각) 엑스페리블로그는 소니 모바일의 소셜미디어 채널이 실수로 엑스페리아Z5의 공식 홍보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홍보사진에 따르면 엑스페리아Z5는 골드, 화이트, 터키즈(청록색) 세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 소니 엑스페리아Z5의 홍보사진이 인터넷에 등장했다<사진 = 엑스페리아 블로그>

전반적인 디자인은 전작인 엑스페리아Z3 등과 크게 다르지 않은 각진 형태다. 뒷면의 유리커버도 그대로 적용된 것으로 보인다. 업계는 이에 대해 "전작이 디자인 언어를 유지하고 있다"고 평했다.

엑스페리아블로그는 소니 엑스페리아Z5가 1/2.3"의 엑스모어(Exmor)RS 이미지 센서와 2,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고 소개했다.

최근 소니가 공개한 티저에 의하면 엑스페리아Z5의 카메라는 전작에 비해 진보된 초점 기능을 갖는다. 하이브리드 AF(자동초점) 시스템을 적용할 가능성도 있다.

소니는 Z5, Z5컴팩트, Z5 프리미엄 등의 제품을 오는 9월 2일 독일서 열리는 IFA(국제가전박람회) 2015서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