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9월 12일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메이크뷰티는 국내 외 화장품 브랜드 4,000여 개를 체험해보고 공정한 화장품 리뷰를 통해 뷰티 랭킹을 제공해온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다.

▲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9월 12일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 = 위메프>

이 행사는 올해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하는 의미로 치뤄진다. 위메프는 파워블로거와 뷰티 체험단 100명을 초청해 올해 하반기 트렌드 메이크업쇼와 뷰티클래스, 헤어쇼 등 다양한 행사를 현장에서 체험하고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남기는 행사를 진행한다. 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승원 대표가 셀럽으로 참여하고, 미스코리아 출신 온인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에 참가하는 각 부문별 뷰티 랭킹 1위 브랜드는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실크테라피가 1차 라인업에 선정됐다. 2차 라인업은 9월 초 위메이크뷰티 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