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31일부터 9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A5100과 함께하는 예뻐지는 카메라 셀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셀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예뻐지는카메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후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예뻐지는카메라’를 검색했을 때 본인이 응모한 셀카 사진이 보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시 필수 해시태그 외 아이디어 넘치는 기발한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5100(1명)과 A5000(2명), 글로시박스(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폼을 증정한다.

배우 이하늬가 유명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통해 예뻐지는 카메라로 소개한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5100은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 시 셀카봉이 필요 없는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등 인물 사진 및 셀카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이 탑재된 엔트리 하이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5100은 셀카를 비롯한 인물 사진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통해 대중들 속에서 ‘예뻐지는 카메라’로 인정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5년 연속 시장 1위[2]를 굳건히 하고 있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y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