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대표 박일환)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롯데호텔월드 잠실에서 열리는 학국 하이엔드 오디오 & 럭셔리 페어 (KHLF)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KHLF는 하이엔드 오디오와 럭셔리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세미나 등이 한곳에 모이는 새로운 컨셉의 전시회다. 아스텔앤컨을 비롯한 하이엔드 오디오는 물론 홈시어터, 모바일 음향기기, 음반, 패션, 명품 잡화, 그림,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스텔앤컨은 스피커, 앰프 일체형의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AK T1과 거치형 네트워크 오디오 AK 500N을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포터블 제품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호텔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모파이쇼에도 아스텔앤컨 제품을 위한 체험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들을 위한 전시회인 모파이쇼에서 아스텔앤컨은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 AK380의 전용 앰프, CD 리핑기 및 크래들도 공개한다.

전용 앰프는 현장 판매도 진행된다. 또한 IFA 2015에서 첫 선을 보일 베이어다이나믹과의 콜라보레이션 이어폰 AK T8iE도 오는 4일과 5일 양일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리버는 이번 KHLF 및 모파이쇼 행사를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AK T1, AK100 II, AK T5p 헤드폰, 그루버스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