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배달의민족이 9월 한 달간의 ‘배민 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배민 할인한데이는 프랜차이즈 할인, 통신사 할인, 카드사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요일 별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매월 다양한 제휴사가 참여해 최대 5,000원을 할인한다. 이달 배민 할인한데이는 파파존스 피자, 멕시카나 치킨, SKT, 롯데카드 등 4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달 한 달간 매주 일요일에 파파존스 피자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 매주 화요일에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쿠폰코드명에 ‘멕시카나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2,000원을 할인한다.

▲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배달의민족이 9월 한 달간의 ‘배민 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 우아한형제들>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매주 수요일 바로결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매주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지난 8월에도 매주 화, 수, 목, 일요일에 최대 5,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든 프로모션의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제휴사가 함께 부담한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매달 배민 할인한데이에 쟁쟁한 제휴사들이 참여함에 따라 이용자들이 누리는 혜택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요일마다 다른 혜택을 꼼꼼히 따져 보면 더 즐겁게 배달의민족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