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DTS코리아(대표 유제용)는 공식 블로그( www.dtskoreablog.com )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DTS공식 블로그는 대대적인 이미지 개편과 함께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분 등이 한층 개선됐다. 사용자들은 블로그 메인 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카테고리별 최신 포스팅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에 배치된 SNS 아이콘을 통해 DTS의 글로벌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채널 등을 방문할 수 있다.
 

 

블로그 내 카테고리는 더욱 직관적으로 구성됐으며, DTS 뉴스 소식과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DTS NOW’, DTS와 연관된 문화계 소식을 전하는 ‘DTS STORY’, DTS 관련 기술과 디바이스 등을 소개하는 ‘DTS WORLD’, 업계소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소식을 담은 ‘DTS PLUS’ 등 콘텐츠 역시 한층 풍성해 졌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만 허용됐던 ‘댓글 권한’이 일반 유저들에게도 허용되는 등 사용자 접근성도 한층 강화됐다.

DTS는 블로그 개편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로그 리뉴얼 소식’을 간단히 업데이트 하고, DTS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자신이 게재한 포스팅 URL과 함께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DTS의 3D입체음향기술인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삼성전자 UHD TV(55인치/1명)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DTS의 오디오 코덱이 탑재돼 있는 LG전자 사운드 플레이트 (1명)와 삼성전자 블루레이 플레이어(1명)가, 4등에게는 CGV주말 예매권 2매 (3명), 5등에게는 음료 기프티콘(20명) 등이 증정된다.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유제용 DTS코리아 대표는 “DTS는 이번 공식 블로그 개편에 있어 사용자들이 가장 유용하고 편하게 쓸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며 “이번 블로그 개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사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DTS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