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는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논 K버전을 탑재한 데스크탑을 2일 출시했다.

제품에는 스카이레이크 논 K 버전 i7 6700, i5 6600, i5 6500, i5 6400을 탑재했다. 스카이레이크 의 장점을 최대로 반영한 상품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및 PC교체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맞춰졌다.
 

 

주요성능은 인텔 스카이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B150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와 DDR3보다 33% 높아진 클럭과 최대 20% 낮아진 소비전력을 가진 차세대 메모리 DDR4를 탑재했다. 공간 제약을 최소화 하고 최대 32Gb/s 초고속 전송 속도를 가진 하이 스피드 M.2포트를 이용하는 M.2 256GB (PCI-E) SSD를 저장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한성컴퓨터 데스크탑에 구성된 차세대 저장 장치인 PCI-E M.2 SSD는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과 하이엔드 제품에만 지원된다.

한편, 한성컴퓨터는 스카이레이크 탑재 데스크탑 출시를 기념해 한성컴퓨터에서 출시한 ‘M17 MMO’ 마우스를 증정한다. ‘메탈 기어 솔리드 V : 더 팬텀 페인’ 다운로드 게임쿠폰 과 ‘파이널판타지14’ 게임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데스크탑은 한성컴퓨터 쇼핑몰 http://www.monsterlabs.co.kr 과 오픈마켓 옥션, G마켓, 11번가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