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1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클라우드 전사자원관리(ERP)인 'K-System Genius (케이시스템 지니어스)'를 소개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클라우드 ERP ‘K-System Genius (케이시스템 지니어스)’의 남부지역 영업을 시작했다.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이를 위해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1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남부지역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3년 개발 작업끝에 만들어져 올해 5월 출시된  국내 대표 클라우드 전사자원관리(ERP)인 '케이시스템 지니어스'를 알리는 자리였다.

이재경 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전략사업단 단장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가능한 클라우드 ERP 인 지니어스를 부산 등을 포함한 남부지역에서도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면서 “최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가장 적합한 ERP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최재영 영림원소프트랩 경영시스템연구소장은 “매출 150억원~300억원 가량의 중견중소기업에게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ERP는 영림원 K시스템 지니어스를 추천한다”면서 “국산 ERP를 사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형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