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송승근 기자] “기어S2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보세요”

삼성전자(대표 신종균)가 삼성 기어 S2 출시를 맞아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광장에서 기어 S2 출시 행사를 열었다.

이 출시 행사는 기어 S2를 직접 체험해 보는 대규모 소비자 행사로 원형 체험존과 감각적인 미디어 파사드가 특징이다.

▲ 삼성전자가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광장에서 기어 S2 출시 행사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기어 S2의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 기능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체험존, 무대, 영상 등을 메세나폴리스 광장의 원형 무대에 '기어 S2'의 원형 디자인과 휠의 움직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성을 연계해서 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였다.

행사 현장을 찾은 2만 여 명의 소비자들은 워치 페이스와 전용 스트랩을 직접 살펴보고 티머니, 캐시비, 골프나비, S 헬스, 나이키+, 우리은행, 시럽, 김기사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사용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출시 행사는 대규모 체험 공간에 원형 디자인과 휠 UX를 녹여내
소비자들이 마치 거대한 기어 S2 안에 직접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기어 S2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