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송승근 기자] “4K 액션캠 체험단에 참여하세요”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액션캠이 가진 영상 기술력과 흔들림 보정 기능인 스테디샷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체험단은 4K 화질을 구현하는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FDR-X1000V를 체험할 아웃도어 라이프 부문 10명,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을 체험할 스타일 라이프 부문 10명 등 2개 부문 총 20명으로 구성된다. 

 

▲ 소니코리아가 소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라이프 부문은 평소 등산이나 여행,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극적인 남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스타일 라이프 부문은 셀카, 뷰티, 요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일상을 즐기는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하이엔드 액션캠 여행 패키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기타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소니 4K 액션캠 X1000V는 1280만 화소의 엑스모어 R CMOS 센서, 170도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디테일한 고감도의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넓은 화각으로 전경을 담아내는데 효과적이다.

소니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 대비 35% 작아진 크기와 62.5g의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AZ1은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 R CMOS 센서, 170도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가 탑재됐고 IPX4 수준의 생활 방수를 지원해 비나 눈이 오는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통해 익스트림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일상생활 속에서도 액션캠으로 친구, 연인,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생생하게 기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