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송승근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12일부터 두 달간 레노버 System x를 한정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 제품에는 레노버 시스템 x M5 서버 제품인 시스템 x3650 M5와 시스템 x3500 M5, 시스템 x3250 M5가 포함된다.

레노버 시스템 x M5 서버는 보안과 안정성,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인텔의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효율성을 보여주며, 보안을 강화해 악성 코드로부터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한다. 또한 빌트인 보안기능으로 하드웨어와 펌웨어를 연동해 취약점을 최소화한다.

 

▲ 한국레노버가 12일부터 두 달간 레노버 System x를 한정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시스템 x 서버 문의를 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프로모션 제품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수량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이 하반기 시스템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레노버는 혁신적인 서버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