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중국어 교육 월정액 3종을 24일 내놨다.

‘올레tv 중국어 월정액’은 ‘다락원’과 ‘JRC’, ‘문정아 중국어’ 등 유명 어학원이 보유한 커리큘럼을 이용자 학습 목적에 맞춰 단계별로 구성했다. ‘다락원 중국어 월정액은 ‘신공략 중국어’와’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 등 회화 중심의 인기교재로 구성된 강좌와 HSK 시험 대비 코스를 지원한다.

▲ 올레tv가 중국어 교육 월정액 3종을 내놨다. (사진=KT)

JRC 중국어 월정액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맛있는 중국어’ 회화 코스다. 문정아 중국어 월정액은 스타강사 문정아의 HSK 모의고사와 기초 중국어 회화 중심의 코스로 이뤄졌다. 이들 서비스는 모두 코스별 월 1회 결제로, 해당 월 동안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KT는 “3개 유명 어학원의 중국어 강좌 1,200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중국어 학습 과정을 올레tv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보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24일부터 다음 달 23일 사이에 다락원 또는 JRC 중국어 월정액에 두 달 이상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문정아 중국어 월정액 두 달 이상 가입자에게 ‘TV포인트 1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시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