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는 25일 잠실에 위치한 삼성SDS타워 퍼블릭홀에서 ICTO사업부 김병진 상무, 옥재준 상무 등 임직원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삼성SDS가 3년째 진행해 오고 있다.

회사는 지역사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약 1,000 여 포기의 배추와 속재료 모두를 송파구 인근 마천중앙시장과 새마을시장에서 구입했다. 삼성SDS는 이 두 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전통시장의 경쟁력 향상을 지원한 바 있다.

▲ 삼성SDS 임직원 100여명이 삼성SDS타워에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김장김치 기부 대상은 송파구 내 저소득층 가정과 결식 청소년뿐만 아니라 삼성SDS 임직원이 IT희망나눔 활동을 통해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는 소년소녀가장과 장애청소년을 포함 약 400가정을 선정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삼성SDS 연구소 원영미 프로는 “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해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석했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