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센츄어코리아가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 부문의 인턴십을 모집한다. 개발경험이 있는 재학생의 경우 우대하며, 12주 동안 다양한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액센츄어 측의 설명이다.

IT컨설팅 기업인 액센츄어코리아가 3개월간 기술과 전문지식을 쌓을 수 있는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 부문의 동계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액센츄어코리아는 내년 1월 초부터 3개월간 풀 타임으로 근무 가능한 대학 4학년과 졸업생을 중심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감 기한은 11월 27일(금)일까지이며 서류면접 등을 통해 내달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우수 성과자에 대해서는 정규직 소프트웨어 엔지니이렁 프로그래머로 전환할 기회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액센츄어의 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 인턴십 프로그램은 IT전문가 양성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12주 동안 전문지식과 다양한 기술을 쌓을 수 있도록 초점을 두고 있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8월 졸업 예정자 가운데 해당기간(1월~3월말) 풀 타임 인턴으로 근무 가능한 사람이 해당되며, 이미 졸업자도 지원가능하다.

웹애플리케이션 개발, 자바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자, HTML5/자바스크립트 경험자, 모바일 개발경험자를 우대한다.  인턴십에 지원하고 싶은 대학 재학생이나 졸업자는 웹사이트(http://me2.do/I5PBRh1T)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e메일(recruitment.korea@accenture.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