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마트폰 모델인 AOA 설현의 셀카비법 영상이 화제다.

지난 2일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nChqTk)에 게재된 설현의 '셀기꾼(셀카사기꾼)이 되는 셀카비법'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설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K텔레콤의 자체 기획 스마트폰 'Sol(쏠)'로 예쁘게 셀카를 찍는 비법을 직접 출연해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평소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설현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매력이 가득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설현은 셀카 명당을 찾는 법, 얼짱 각도를 찾는 법,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법 등 자신만의 셀카 노하우를 특유의 애교 섞인 말투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설현은 어떻게 찍어도 예쁠 것 같다', '보기만 해도 흐뭇하다', ' ‘저렇게 셀카찍으면 설현처럼 돼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설현의 셀카 비법 영상은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미디어 패키지폰 쏠의 다양한 성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생활 속 다양한 팁을 제공하는 '#Sol팁(쏠팁)' 시리즈의 일환으로 제작됐다"며 "디제잉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쏠에 기본 탑재된 뮤직믹스 앱으로 디제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영상과 이번 셀카 비법 영상을 공개 한 것에 이어 쏠의 가벼운 무게를 간접 체험 할 수 있는 리뷰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2월 21일까지 SKT공식 페이스북에서 설현과 함께하는 쏠 셀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현이 알려준 솔팁 셀카 비법을 참고해 셀카를 찍은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설현따라잡기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되며, 응모자 중 설현의 추첨을 통해 설현 친필사인과 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