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5월을 맞이하여 외국어 콘텐츠 1만편 무료 제공, KLPGA 및 EPL 실시간 채널 신규 오픈 등 ‘LTE비디오포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비디오포털 내 외국어 콘텐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만편을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 기존 유료로 제공되던 인기 강의 영상들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영어 강사인 문단열, 이보영 등의 강의부터 시험 일본어, 회화 강의, 중국어 HSK 강의까지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3일부터는 KLPGA 및 EPL 실시간 채널을 신규로 오픈한다. 역대 최다 상금(212억), 최다 대회로 세계 3대 투어에 진입한 KLPGA는 안신애, 김자영 등의 인기 골퍼 등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을 맞이하여 외국어 콘텐츠 1만편 무료 제공, KLPGA 및 EPL 실시간 채널 신규 오픈 등 LTE비디오포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KLPGA의 연간 30개 대회를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며 각 대회 종료 후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잉글랜드 축구리그 EPL의 ‘15~’16년 시즌 채널도 신규로 개설된다. 실시간 라이브 중계 및 녹화중계 채널을 운영하며 이전 경기가 포함된 총 9개 라운드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LTE비디오포털에서 5월을 맞이해 오픈한 스포츠 신규 채널 및 외국어 무료 콘텐츠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한 동영상뿐만 아니라 학습,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지속 발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