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자사 IPTV서비스인 B tv의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에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마블의 ‘어벤져스’ 등 인기 디즈니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어 월정액은 최신 영화 및 미국 드라마를 월 1회 결제로 무제한 시청 가능한 B tv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콘텐츠 런칭 기념으로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자 대상 응모 이벤트를 27일부터 6월 19일까지 시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1명) 및 디즈니 럭키 박스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9일 발표한다.

▲ 원터 솔져

B tv 프리미어 상품에서 제공하는 디즈니 콘텐츠는 마블 및 픽사 애니메이션 등 총 60여편이며, 5월‘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시작으로 월 3~4편씩 순차적으로 편성 될 예정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력 강화를 위해 콘텐츠 보강 및 서비스 강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경우 반복 시청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이를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을 통해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