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서 ‘모두의마블’ 피규어를 지급하는 ‘사대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한 ‘모두의마블’ 피규어는 게임을 대표하는 ‘데니스’, ‘슬기’는 물론 ‘아르테스’, ‘렉시’, ‘로사’, ‘사이퍼’ 등  6종의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27일 오후 5시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하는 게임 내 사대천왕 이벤트를 통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모두의마블’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

▲ 모두의마블 피규어 지급 이벤트

특히, 넷마블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승리한 '승리왕' △가장 많이 플레이한 '근성왕'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 △가장 오랫동안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개근왕’ 등 총 4개 부문에서 각 상위 250명, 총 1,000명에게 ‘모두의마블’ 신규 피규어 6종은 물론 600 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하고, 4가지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할 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행운템 뽑기권'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3년이 가깝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깜짝 피규어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만 즐겁게 플레이해도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