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가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LG디스플레이는 30일, 서울 팔레스 호텔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주최로 열린 제 41차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된 2015년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자금 지원 ▲경영 역량 강화 ▲열린 소통 등 3가지 관점의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해 왔다.

이 회사는 동반성장펀드 등을 통해 현재까지 총 5천460억원의 자금을 지원했다. 또 집합, 방문 및 온라인 교육을 통해 총 1만 1천410명의 협력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협력사와의 소통에도 적극 나서 동반성장 포털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는 “협력사와는 항상 일심동행 한다는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상호발전적 관계로 정착해 나가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올해 초 '동반성장 새해모임' 행사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오른쪽에서 4번째가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키워드

#LG디스플레이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