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가 클라우드 Saas ERP 시장 확대를 위해 파트너를 모집해, 10월 1일부터 파트너 지원정책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이 클라우드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장 확대를 위해 9월말까지 파트너를 모집한다. 또한 10월 1일부터는 선정된 파트너를 대상으로 파트너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은 최근 ‘서프라이징 NO.1 SaaS ERP’세미나를 개최하고 9월 28일까지 비즈니스 파트너와 세일즈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날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영림원과 함께 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는 국내 클라우드 ERP 시장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 진출까지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경 클라우드전략사업단 단장은 “국내 소프트웨어 업체의 어려움을 SaaS 비즈니스 생태계를 함께 이뤄가면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9월 28일까지 영림원 클라우드 포털을 통해 파트너를 모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경 단장은 이어 “영업, 컨설팅, 사후관리까지 전체적으로 같이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영업과 마케팅만 공유하는 세일즈파트너로 구분해 모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는 고객과 직접 계약하고 사후에 초기비용과 사용액에 대해 영림원과 정산하게 된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의 클라우드ERP 파트너에 관심 있는 기업은 클라우드 포털 K시스템 지니어스(www.ksystemgenius) 와 시스템에버(www.systemeve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