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21일 곡선형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포켓포토'를 출시했다. 가격은 15만9천원이다.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곧바로 출력하는 초소형 포토 프린터로, 기존 즉석 카메라와는 달리 출력할 사진을 고를 수 있고 동일한 사진도 여러 장 출력할 수 있다.

신제품 포켓포토(모델명: PD269)는 조약돌처럼 모서리가 둥근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소품 같은 외형을 갖췄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 전면부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원(JonOne)의 그래피티, 쥬얼리 하트, 체리 블러썸 등 다양한 패턴을 적용했다.

▲ LG전자가 21일 신제품 '포켓포토'를 출시했다.(사진=LG전자)

무게는 스마트폰 수준인 169g으로 기존 제품보다 14g 가벼워졌고, 79.8x122.5x22.5mm의 작은 크기로 휴대에 불편이 없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블루투스나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통해 포켓포토로 전송, 출력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상태에서 최대 20매까지 인화 가능하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허재철 상무는 “다양한 디자인의 포켓포토로 초소형 포토 프린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