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홍하나 기자] 네이버가 12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송금 사용자들에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송금하기는 네이버 ID, 휴대전화 주소록, 전화번호 중 하나만 알아도 받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다.
 
네이버는 12월 한 달간 매주 네이버페이 송금을 보내고 받는 사용자들에게 1,000원씩을 지급하고 5주 동안 송금 주고받기를 완료한 사용자들에게 2,500원을 지급한다. 송금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들 중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2,500원을 제공한다.

▲ 네이버페이 송금 이벤트 포스터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연말 모임에서의 더치페이, 회비 정산, 경조사 등 송금할 일이 많은 12월에 사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송금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돈을 주고받고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달 30일까지 모집하는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두 배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적립된 포인트는 11만 개 이상의 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 및 웹툰, 영화, 뮤직, 북스 등 다양한 네이버 디지털 콘텐츠와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