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뉴스인터넷/SNS
공간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 네이버페이 도입결제 시 1% 적립 혜택, 첫 결제 및 리뷰 이벤트 등 연말 프로모션 진행
홍하나 기자  |  0626hhn@ittoda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30  

[아이티투데이 홍하나 기자] 네이버는 국내 최대 모임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에 네이버페이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아이디로 결제를 하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연말모임 성수기를 앞두고 파티룸, 카페, 공연장, 스튜디오, 행사장 등 4,000여 개 장소를 네이버페이로 예약할 수 있다. 또 결제 시 1%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유휴 공간 활성화를 목표로 2014년 9월 런칭한 서비스다. 지난 1월 네이버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후 네이버와 함께 통합검색 제휴, 네이버카페 정모 장소 지원, 네이버 모두 연말장소 이벤트 등 꾸준한 협업을 이어왔다.

▲ 모임공간 공유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에 네이버페이가 적용된 모습 (사진=네이버)

현재 스페이스클라우드는 리뉴얼 6개월 만에 1,900개 실에서 4,000개로 2배 이상 공간을 확대했다. 비 숙박 분야 최대 공간 공유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으며, 월 공간 거래액 또한 10배 이상 증가했다.

한편 스페이스클라우드는 12월까지 연말모임 테마별 장소 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페이로 첫 결제 시 추가 이벤트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간을 결제하고 후기를 남긴 사용자들에게는 연말모임에 걸맞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홍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이티투데이(http://www.it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SPONSORED
가장 많이본 기사
1
일간베스트 저장소, 디도스 공격에 방어 중
2
갤럭시S8 윤곽 다나와, 전작 대비 많이 바뀐다
3
인터넷에 빗발치는 박근혜 탄핵 '운명의 날'
4
SKT, 정확도 개선한 ‘T맵 5.0버전’ 출시
5
포켓몬고, 포켓몬 100종 추가 "시들해진 인기 되찾겠다"
6
삼성, 갤S7엣지 유광블랙 128GB만 출시한 이유
7
애플 선정 올해 10대 아이폰 앱
8
삼성 애플 이어 소니도...노트북 '배터리 게이트'
9
내년 가을 아이폰7S 출시 예상…디자인 차이 없어
10
새로운 블루투스5 성능 대폭 향상
우정소식

우리농산물 직거래 ‘우체국쇼핑’ 30주년 이벤트 진행

우리농산물 직거래 ‘우체국쇼핑’ 30주년 이벤트 진행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쇼핑 출범 30주년을 맞아 우정공무원교육원(천안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