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뉴스인터넷/SNS
네이버, 뷰티 브랜드와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진행뷰티 브랜드 제품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홍하나 기자  |  0626hhn@ittoda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2.02  

[아이티투데이 홍하나 기자] 네이버는 2일부터 이틀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뷰티윈도는 지난 해 9월 오픈해 국내외 화장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콘텐츠 형태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백화점, 인기 로드샵, 온라인 브랜드 등 약 350여 개 브랜드와 5,500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삐아, 마녀공장, 나인위시스, 정샘물 뷰티 등 다양한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포스터 (사진=네이버)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다양한 뷰티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는 뷰티스타들이 현장 스튜디오에서 F/W 뷰티 트렌드를 전한다. 3일에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테마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네이버 박선영 뷰티 프로젝트 리더는 “역량 있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네이버는 향후에도 우수한 제품을 갖춘 중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케데이    

[관련기사]

홍하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아이티투데이(http://www.it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SPONSORED
가장 많이본 기사
1
일간베스트 저장소, 디도스 공격에 방어 중
2
갤럭시S8 윤곽 다나와, 전작 대비 많이 바뀐다
3
인터넷에 빗발치는 박근혜 탄핵 '운명의 날'
4
SKT, 정확도 개선한 ‘T맵 5.0버전’ 출시
5
포켓몬고, 포켓몬 100종 추가 "시들해진 인기 되찾겠다"
6
삼성, 갤S7엣지 유광블랙 128GB만 출시한 이유
7
애플 선정 올해 10대 아이폰 앱
8
삼성 애플 이어 소니도...노트북 '배터리 게이트'
9
내년 가을 아이폰7S 출시 예상…디자인 차이 없어
10
새로운 블루투스5 성능 대폭 향상
우정소식

우리농산물 직거래 ‘우체국쇼핑’ 30주년 이벤트 진행

우리농산물 직거래 ‘우체국쇼핑’ 30주년 이벤트 진행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쇼핑 출범 30주년을 맞아 우정공무원교육원(천안 소재...